안녕하세요!
엔들리스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앞유리로 뜨거운 태양빛과 자외선이 유입됩니다!!! 태양빛에 난반사로 인하여 운전에 불편을 겪어 보신분들도 계실꺼구요
자동차썬팅으로 해결해줍니다^^
오늘 주인공 K7 차량의 전면 유리에 루마 LATI 35% 썬팅 시공을 합니다.
차량 썬팅으로 어떻게 달라졌는지!!
사진 비교 부터 보시고 출발합니다.
▲ 전면 루마 썬팅 K7
대전 엔들리스는 자동차썬팅 시공 전문으로 완성도 높은 썬팅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현재 전면유리는 투명상태 입니다.
엔들리스 썬팅 시공 준비를 합니다. 유리 위에 썬팅 필름을 얹고 열성형 준비를 해야 합니다.
전면유리에 부착된 모든걸 잠시 떼어 냅니다.
K7의 썬팅 시공으로 자외선차단과 열차단 효과를 느끼도록 합니다.
운전자의 시야가 항상 머무는 곳이므로 먼지유입의 최소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K7 썬팅은 어떻게 진행 되는지 보겠습니다.
▽
완성도 높은 썬팅을 위하여 전면부에 부착된 센서류와 룸미러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유리에 본래 고정되어있는 저부분만 정밀하게 재단하고!
전면유리 전체를 썬팅을 하였습니다.
물론.. 시간이 더 걸리겠지만.. 룸미러와 센서를 본래대로 조립하고 나면.
원래 색유리인듯 필름과의 단차가 없어 아주 깨끗해 집니다.
한번 썬팅 시공하면 기본적으로 3년에서 5년 이상을 타시기 때문에 처음 시공시 제대로 해야 합니다.
엔들리스 썬팅에서 항상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전면유리는 시인성이 꼭!! 좋은 썬팅필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마스킹을 모두 제거하고 룸미러와 센서를 다시 부착하였습니다.
아주 깔끔하죠!!!
단차 없는 완성도 높은 엔들리스의 대전 썬팅 시공입니다.
오늘 주인공은 K7 입니다.
처음 엔들리스에 입고시와는 다른점이 실내가 쉽게 투과되지 않죠
가시광선투과율 35%의 썬팅이 시공되었으므로 K7 내부로 유입되는 빛의 양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좋은 전면썬팅이죠.
대전 엔들리스의 K7 전면 유리 썬팅 시공기 였습니다.
중요한점은. 전면유리에 시공할 썬팅은 시인성이 좋아야 하며,
야간운행에도 지장이 없도록 연한 농도의 필름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이패스등 전파차단 여부를 파악후 썬팅필름을 선택하시는것도 필요합니다.
Endless Tint K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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