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쉐보레 스파크 대전썬팅 리뷰 입니다.
노후된 필름은
뜨거운 태양열을 그대로 차량 내부로
유입시킵니다.
또한 UV 차단이 안되어
피부에도 악영향을 주기에
자동차썬팅의 중요성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새로 가져오신 스파크에는
탈색이되어 마치 투명유리에 가까운 상태의
필름이라서 엔들리스로 찾아오셨습니다
워낙에 투명에 가깝게 탈색된 필름인지라
비교가 너무 확실하게 되고 있네요
현재 장마 기간으로 흐림이 지속되고 있지만
다음 주 부터는 굉장히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겠죠?
그래서 그런지 자동차썬팅 시공 문의가
신차보다 재시공이 더 많아 졌습니다.
신차의 경우 계약하면 기본 몇개월 부터 일년도 걸린다고 하니까요
자동차썬팅 필름의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브랜드도 다양하고 그안에서도
여러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금액대별 열차단 성능 스펙과 수명 등
고려해보실 사항이 많습니다.
그래서 전문 틴터와 충분한 상의 후 대전 썬팅을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싸다고~ 저렴하니까!!!
시공했다가 금방 탈색되고
수명도 짧고.. 불편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앞유리는 필름이 없습니다!
투명하죠~~
뜨거운 태양열이 그대로 유입되며
눈부심까지 유발해
운전에 불편함을 주고 있습니다.
선글라스가 필요하죠
자동차썬팅이 해결해줍니다.
이렇게 멀리서 보면
이건 썬팅이 없네요?
아닙니다!!
분명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앞유리에만 필름이 없었고
측면과 후면 유리에는
색빠진 투명한 필름이 남아있었습니다.
어차피 무용지물
깨끗하게
제거 하고 유리면도 세척 및 청소 후
대전썬팅을 시작 하도록 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선바이저가 태양을 가려주던 상단 부분 일부만
색감이 남아 있져?
안타깝지만 저부분도 열차단은 안된답니다.
아주 저가형 염색 필름이 시공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차는 재단-성형-시공 이라는 공정이지만
재시공의 경우 제거 공정이 포함되는데
여기에 유리에 남는 본드나 이물의 양을 알 수 없고
본드 역시 제거가 쉬운게 있고
정말 까다로운게 있답니다.
그래서 재시공의 경우 충분한
작업 소요 시간을 예상 하고 방문 하셔야 합니다.
꼼꼼히 제거 후
솔라가드 재고필름으로 저렴하게
스파크 썬팅을 완성 하였습니다.
-현재 엔들리스 에서는 브이쿨을 주로 시공하며
남은 타브랜드 재고 필름들만 빠르게 소진 계획입니다.-
깔끔하게 완성된 스파크의 썬팅!
이제 뜨거운 여름과 가을을 이겨내줄
소중한 열차단 성능과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이 살아났습니다.
신차 출고가 너무 오래걸려서
중고차 거래 시장도 난리가 났네요!
앞유리는 기본 투과율 30프로이며
실내가 살짝 보이더라도
안전 운전에 지장을 주면 안되어
연한 타입을 주로 시공합니다.
다만 측면과 후면까지 어두워져
밖에서 차를 볼때는 30프로 보다 더 어둡게 느껴져
프라이버시 보호가 잘됩니다.
측면은 주로 미러 볼때 주의 해야 하므로
앞유리보다는 좀 진하게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썬팅을 검색해보시면
투과율 면에서
앞30 측후면 15가 대중적으로 시고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투과율의 종류가 많이 늘었죠
30, 21, 15, 10, 05 등
선택의 폭도 넓고
비반사, 반사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필름도 많습니다.
이차량 열선썬팅 두번 했던 기억이 나네요
엄청난 이물이 남아서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제거를 꼼꼼히 했음에도
열선 사이로 미세한 입자들이 새어나와

떼어내고 다시 세척 후
성형 후 두번이나 시공한 기억이 남네요^^;;;
스파크 대전 썬팅 리뷰를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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