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그랜져ig 앞유리 대전썬팅 리뷰
안녕하세요! 엔들리스의 자동차 썬팅 블로그 입니다.
그랜져의 현재 모델 ig 차량이 입고 됩니다.
측면과 후면은 출고시 되어 나왔죠..
하지만 아쉽게도 앞유리는 윈도 틴팅이 없어
자외선과 태양열 아래 그대로 노출되었습니다.
차량 정원 탑승은 5명 이지만, 실상 운전할때 타는 인원은 몇일까요?
대부분 1~2 인 이기 때문에
앞유리 썬팅의 중요성이 부각됩니다.
△ 그랜져ig 솔라가드 대전 엔들리스 썬팅 비교 사진
밝은 앞유리가 검정톤으로 바뀌었죠~
일단 비교 사진 부터 보고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하는데요
앞유리에 사용되는 필름의 투과율은 대부분 35% 대 일겁니다.
낮은 투과율(진한)은 야간 운전에 방해가 될수 있습니다.
실제 샘플필름으로 35% 투과율을 보시게 되면 이거 너무 밝은거 아닌가요?
라는 의문을 남기고 시공을 하면 위 사진 처럼 샘플 봤던것 보다 어둡게 나옵니다.
자동차 안으로 유입되는 빛의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실내가 어두워져 자연스럽게 보여지는 현상 입니다.
측면과 후면에는 영업사원용 15% 필름이 시공되어 있었습니다.
앞유리는 솔라가드 제품으로 NR스모크 필름 시공 예정입니다.
신차일때 대부분 썬팅을 하시기 마련이죠
요즘 차들은 기본 옵션들도 많아 이제 에프터마켓에서 할게 별로 없답니다.
그 중 기본이 되는 자동차 썬팅인 만큼
꼼꼼하게 제대로 시공받아야 합니다.
재단한 필름은 유리위에 올려 놓고 열성형 준비를 합니다.
그전에 차량의 내부에서는 대형융으로 물기가 묻지 않도록 하구요!
고온의 히팅건을 사용한 시공이므로
전문가의 손길이 꼭 필요합니다.
성형을 마치고 내부로 가져간 필름은
우레탄 헤라를 사용하여 스크래치 없이 물기를 잘 빼줍니다.
측면과 달리 유리가 크기 때문에
아무래도 물기 마르는 시간이 좀더 필요합니다.
대전썬팅이 시공되고 IG의 실내가 쉽게 안보이죠?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이 생겼구요
눈부신 태양으로 부터 빛감소로 선그라스 역할까지 해줍니다!
물론 자외선 차단은 기본으로 됩니다.
NR스모크 시공이 완료된 그랜져IG 앞유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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