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식이 되다보니 필름 시공할 시기가 도래!!
노후된 필름을 제거 후 엔들리스에서 대전썬팅을 하기로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유리색감이 너무 투명해졌습니다
자세히 보면 라이트에 블랙베젤이 들어가있네요!!! 옵션과 연식이 좋은건가 봅니다^^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대전썬팅을 하고자 노력합니다.
먼지 유입의 최소화를 위해 힘을써야합니다!!!
너무 투명해요!! 실내가 잘보입니다.
이번 대전썬팅은 루마와 국산의 조합으로 이루어집니다.
앞유리는 중요하므로 루마로! 측후면은 프라이버시 보호용으로 국산 열차단필름 시공을 하기로 합니다.
썬팅의 금액이 훨씬 저렴해져 많은 분들이 조합을 하기도 합니다.
측면도 탈색이 한참 진행되었죠?
항상 깔끔하게 제거부터 하고, 결과물이 좋은 썬팅이 되도록 합니다.
덧시공을 어절 수 없이 해야하는 상황이 아니면 제거 후 투명으로 만든 다음 시공하는걸 추천합니다.
열선도 역시나 측면과 비슷한 상황입니다.
열선손상이 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제거를 합니다.
아반테HD 유리에 맞게끔 앞유리는 루마선팅으로 재단! 측면과 후면은 쉐이빙이 가능하도록 정밀 재단하여 준비를 마칩니다.
앞유리와 뒷유리는 성형을 하고 시공을 합니다.
△ 아반테HD 썬팅 비교 사진
투명했던 유리가 엔들리스의 썬팅 시공을 받고 블랙글래스로 변하였습니다.
역시 차량 유리는 까만게 이쁘네요!
어떻게 변하였는지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워졌네요!
이제 밖에 내놔도 잘보이지 않겠습니다.
우리나라는 프라이버시 보호를 중요시 여기죠^^
그렇다고 너무 진하고 탁한 필름은 추천하지 않아요~~ 운전에 방해가 되면 안되니까요
차량을 운행하시면서 정원모두 채워 타는 경우는 사실 드물죠
이런 세단의 경우 2분이서 타시는 경우가 대부분일 겁니다. 그러므로 앞유리 썬팅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죠
운전자의 선글라스 역할을 해주며 전면부로 유입되는 뜨거운 태양열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니까요!
그래서 전면부는 등급을 올려 루마썬팅을 하셨답니다.
측면부는 15%의 가시광선투과율로 가장 많이 시공되는 투과율 입니다.
적당히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며, 운전에는 큰 지장이 없는 투과율 입니다.
만일 더큰 프라이버시 보호 효과를 원하신다면 앞유리의 투과율을 낮추는것 보다 측면을 더 낮은 5% 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앞유리는 운전자의 시야에 방해가 되면 안되니까요^^
열선이 손상되지 않도록 제거를 마치고
한장 시공으로 깔끔하게 대전썬팅을 마무리 해드렸습니다.
어떤 썬팅 필름을 사용하여 시공하던 그 기술력은 동일합니다.
결과물이 좋은 엔들리스 썬팅 리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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