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엔들리스 자동차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YF소나타 를 자동차썬팅 시공으로 변화시켜 보겠습니다.
자동차썬팅의 장점으로!!!! 투명한 유리를 검정색으로 변화시키며, 열차단효과와 자외선차단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썬팅의 브랜드 역시 엄청나게 많죠?
많은 브랜드내에 여러가지 등급이 있기에 썬팅필름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차주 분께서 원하시는 금액대에서 열차단율과 수명을 따져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YF 소나타 썬팅 비교 사진
YF소나타 썬팅 리뷰 시작전! 변화된 비교 사진부터 보시고 출발합니다.
투명하게 실내가 비추던 YF소나타였죠!
하지만, 엔들리스 썬팅시공을 받고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대전 엔들리스 썬팅에 YF소나타가 입고 되었습니다.
전면썬팅은 시공되어 있지 않으며, 측면과 열선에 시공되어 있는 썬팅필름은 색바램이 심하여
실내가 너무 잘보이는 상황입니다.
이정도면... 열차단율은 거의 없기에~ 뜨거우셨을꺼라 예상됩니다.
전면썬팅 시공의 중요성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꼭 다시금 찾는 전면썬팅시공이죠^^
이제 YF소나타의 측면 유리 상태를 볼까요!!
▽
헉!!!
보라색????????
탈색이 상당히 심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썬팅필름 위에 덧시공을 하는것 보다는 깨끗하게 제거를 하고 새롭게 썬팅 시공하는걸 추천합니다.
덧시공은 시인성에 문제가될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분할 시공된 열선유리 입니다.
하단 부위는.. 필름이 들떠버렷군요!!!!
저사이로 빛이 상당이 새어 들어왔을겁니다.
룸미러로 후방을 보실때마다. 눈엣가시처럼 걸리셨을꺼라 예상!
깨끗히 기존 썬팅필름을 제거 하기로 합니다.
열선유리는 기존 필름 제거를 하면서 손상될시 겨울철에 은근히 불편하죠!!
그래서 외부에서 열선손상 여부를 파악하는것입니다.
불가피하게.. 열선손상이될 수도 있는 상황이 옵니다.
측면은 이렇게 완전히 보라색으로 변하였습니다.
YF소나타의 루마썬팅 시공을 위하여 기존 썬팅필름은 깨끗히 제거를 시작합니다!!
기존 썬팅필름의 제거를 모두 마친뒤에 정밀재단기를 이용하여 YF소나타 유리에 맞게끔 루마썬팅필름을 재단하여 준비합니다.
전면 유리와 열선유리는 한장으로 크게 재단되기 때문에
유리의 굴곡면에 맞게끔 열성형을 해야 합니다.
필름의 수축현상을 이용한 열성형공정입니다.
오!!!!
YF소나타 차량이 썬팅 시공을 받고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전면썬팅이 되어 있지 않던 YF소나타 였습니다.
루마썬팅 시공을 완료 하였습니다.
자와선차단과 열차단 기능으로 차량 내부 온도상승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측면에도 동일 등급의 루마썬팅 시공을 하였습니다.
다만 전면보다 진한 농도입니다.
전면유리는 너무 진할 경우 야간운전에 불편함을 줄수 있기에 연한 농도의썬팅을 시공해야 합니다.
분할 시공된 소나타의 열선 유리 썬팅을 깨끗히 제거한뒤
한장으로 시공을 완료 하였습니다.
열선유리 한장 썬팅을 위해 열성형 공정을 해야 하며,
시간이 좀더 소요되더라도 빛이 새거나~ 필름이 들뜨는 일이 없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전면썬팅의 경우 이렇게 룸미러 고정부위만 정밀하게 재단하고
나머지 모든 부분을 썬팅필름을 덮어 자외선과 빛이 새지 않도록 합니다.
룸미러를 고정하고 나면 본래 색유리인듯 완성도 높게 완성이 됩니다!!!!
자동차썬팅은 세밀함과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썬팅 시공은 한번 하고 나면 몇년은 기본으로 타시기 때문에 처음 시공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떤필름을 쓰던!!! 어떻게 시공하느냐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 엔들리스의 썬팅리뷰 주인공은 YF소나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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