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들리스에 기아지동차의 경차 올뉴모닝 신차가 들어왔네요
루마썬팅으로 올뉴모닝의 열차단과 자외선차단~ 그리고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도록 썬팅을 의뢰합니다.
중고차량과 달리 신차의 경우 기존 필름 제거 공정이 필요치 않으므로 시간단축이 됩니다.
측면은 쉐이빙으로 유리끝단차를 최대한 맞추고, 앞유리와 열선유리는 성형을 합니다.
작업 시간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시간이지만 자동차 썬팅을 해놓으면 필름의 수명에따라 사용기간이 다르긴 해도
적게는 3년에서 길게는 5년이상을 사용하게 되므로 한번 시공할때 제대로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오늘 대전 썬팅 리뷰의 주인공 올뉴모닝 부터 보시겠습니다.
경차 혜택은 정말 좋죠~
연비 좋고~ 고속도로 통행료 50% 할인에~ 취등록세도 거의 없고!!
아주 훌륭한 장점들이 많습니다.
쉐보레의 스파크와 경쟁모델인 기아의 올뉴모닝!
엔들리스에서 깔끔하게 자동차썬팅을 하여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측면유리 입니다. 안쪽유리에 붙어있는 연비스티커를 미리 제거를 하고 썬팅을 하는게 좋습니다.
나중에는 필름이 되어 있을 경우 제거를 하고 싶어도 필름을 떼야하니까요.
썬팅을 하기전 미리 떼고 깔끔하게 하는게 좋답니다!
열선유리는 통으로 한장으로 해야 빛이 새거나 필름이 겹쳐지는일이 없답니다.
유리가 약간 둥근형태이죠?
차량의 디자인에 맞게끔 제작되었을 겁니다. 굴곡이 있는 유리에 단면인 썬팅필름을 그냥 시공할 수는 없답니다.
그래서 성형을 하여 열선유리에 딱 맞게끔 필름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앞유리 성형 입니다.
열선유리도 이렇게 외부에 필름을 올리고 성형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내부에 들어가서 썬팅이 수월하게 진행이되니까요!
측면은 약간의 굴곡이 있는건 성형없이 시공이 가능 합니다. 단, 간혹 유리의 굴곡이 엄청 심한 차량들은 측면도 성형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룸미러를 분해한뒤 점박이까지 완벽하게 썬팅이 되었습니다.
별렌치를 풀러 위로 살짝 들어 빼내는 방식입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
대전 엔들리스 썬팅에서 올뉴모닝의 루마썬팅이 완성되었습니다.
힌번 시공하면 오래 사용하는 썬팅인 만큼 필름도 루마로!!!
올뉴모닝은 요즘 사이드리피터에~ 접이식 미러 등등 옵션이 정말 풍부합니다.
대신.. 차량 가격이 좀 올라갔죠...
임시넘버는 차량 등록을 위해 잠시 가져갔습니다!
예쁜 번호로 부착이 되길 바라며^_^
이렇게 볼땐 어둡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앞유리는 연한 투과율의 필름이에요
시공전 필름만 놓고 보았을땐 밝답니다! 35%의 투과율이구요
측면까지 모두 필름시공으로 전체적으로 어두워졌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앞유리까지 어두워지는 효과가 생겼습니다.
항상 앞유리는 시안성이 좋은 필름으로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합니다.
측면은 앞유리보다는 약간더 진한 필름으로 해야 프라이버시 보호가 잘됩니다.
앞유리와 같은 방식으로 열선 한장 썬팅을 시공하였습니다.
신차썬팅도 역시 엔들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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